“가결 불가피” “부결과 대표직 맞교환” 줄다리기 한창
동북아는 물론 세계적으로 국제정세가 불안정할수록 우리는 이승만 대통령의 혜안과 리더십을 높게 평가해야 한다.
기업을 취재하던 시절.지난해 10월에는 비상경제민생회의를 TV 생중계하며 쇼를 연출하거나 이런 거는 절대 하지 말라고 지시했다.
윤 대통령은 ‘말하지 않을 수 있는 권력을 국민에게 행사한 셈이다.금보다 은이다美 경기침체 예고한 올드보이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나스닥도 못 쥔 기술 있다대박 예감 K바이오주 3개2050년 세계 4위 경제 대국인니 투자.‘공경하는 마음으로 듣다와 ‘몸을 기울여 듣다의 차이다.
마누라까지 다 바꿔야민심 수습할 마지막 기회다김건희.사실이라면 전형적인 유체이탈 화법이다.
그러나 장삼이사라도 알 만한 이야기를 집권 정당이 큰마음 먹어야 대통령실에 전달하는 상황 자체가 우스꽝스럽다.
여당의 강서 패배 후 한 신문에 나온 대통령실 관계자의 반응이다.실패한 노무현돈 없이는 정치할 수 없나술 먹던 노무현.
헛발질에 낭비할 여력이 없다.총부채가 200조원이 넘는 한전이 이런 투자를 감당할 수 있겠나.
반도체와 인공지능(AI) 등의 첨단산업이 급성장하면서 ‘전기 먹는 하마 데이터센터가 급증하고 있다.한달간 안치실에 있다장례 못 치르는 맏형의 절규비만 파이터 4주만 해보라굶지 않고 뱃살만 쏙 빠진다더 중앙 플러스머니랩2050년 세계 4위 경제 대국인니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