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블록체인 내년 1월 메인넷 출범 "코인레일 해킹으로 힘들었지만…"
교육계에선 이제라도 건실한 대학과 부실한 대학을 구분하지 않으면 다 같이 망할 수 있다고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온다.
재판부는 교수들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았다.정부 지원이 끊어진 상황에서 학생들의 학자금 대출이나 국가장학금 혜택도 중단됐다.
파산 선고는 다른 방식의 폐교와 결정적 차이가 있다.장상윤 교육부 차관은 지난 7월 국회 교육위 법안심사소위에서 학교 설립자나 법인에서 기존 재산을 담보로 대출을 얻는다든지 개인적으로 빼가면서 학교를 황폐화하는 경우가 있다.교육부는 1차 편입학을 신청한 한국국제대 학생(359명) 중 97%가 다른 대학에 등록을 마쳤다고 전했다.
교육부의 대학 기본역량 진단평가에서 한국국제대는 최하위 등급을 받고 재정지원제한대학(Ⅱ유형)에 지정됐다.암 신호였다더 중앙 플러스팩플주인아 밥줘 93% 맞힌다집사를 위한 개소리 통역사세상에 공짜는 없답니다배민·카카오T ‘혁신의 배신크래프톤 의장은 극단적 T게임사.
캠퍼스 한쪽에 쌓여 있는 쓰레기 더미.
2학기 개강을 맞은 캠퍼스의 낭만은 흔적조차 찾을 수 없었다.재판부는 그동안 쌓인 경영부실이 심각해 회생 가능성이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법원은 지난 7월 이 학교에 파산을 선고했다.숏폼 1200억 쏜 이유더 중앙 플러스머니랩美건물주 되자 개미 홀렸다27년째 재미 본 배당 귀족주투자는 잠래아.
차라리 학교 재산을 처분해 밀린 빚을 일부라도 갚는 게 낫다는 판단이었다.이들이 임금 체불을 당했다고 신고한 금액은 약 100억원이다.